고성군 회화면 배둔리 수구레국밥 맛집 '새로운통일냉면'

2023. 3. 18. 17:16떠돌이 방랑객

반응형

경남 고성군 마암면 일대에 출장을 다녀왔다. 서울에서 정~말 먼 곳이다. 점심은 이틀 연속 새로운통일냉면에서 먹었다.

 

 

 

 

 

첫날은 물냉면과 만두를 먹고 둘째날은 수구레국밥을 먹었다.

 

 

 

 

 

시골인데도 가게는 넓고 깨끗하다. 사람들도 많이 오더라고...

 

 

 

 

 

물냉면 반찬은 간소하다. 갓김치와 무절임이다. 간장은 만두를 위한 것.

 

 

 

 

 

국물이 제법 입맛에 맞았다. 고기육수의 진한 맛이 느껴진다. 무엇보다 저 김치가 정말 아삭하고 새콤해서 시원하고 상큼하다.

 

 

 

 

 

유니크하게 고기육전이 들어가는 냉면이다. 아주 좋아.  아직 3월이라 냉면을 먹으니 오싹했다.

 

 

 

 

 

만두~ 냉면 양이 많아서 만두 먹기엔 배불렀다. 

 

 

 

 

 

둘째날 먹은 수구레국밥의 반찬은 좀 더 다양하다. 봄나물도 나온다.

 

 

 

 

 

수구레가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라 동료들이 맛없다고 할까봐 걱정했는데 다들 수구레국밥 맛집이라고 했다 ㅎㅎ 국밥에 든 김치도 시원하고 콩나물도 아삭하고 수구레도 고소하다. 나도 맛있게 잘먹었다.

 

 

 

 

 

주소: 경남 고성군 회화면 배둔리 320-3

월요일 휴무

반응형